본문 바로가기

스터디 하드

자기소개서 첨삭 합격하소서



요즘 취업 때문에 20대가 많은 고통을 받고 있지요. 전형을 왜 이렇게 복잡하고, 또 원하는 건 왜 이렇게 많은지. 기업은 기업 나름대로 고민이 많습니다. 갈수록 스펙이 상향 평준화 되고 있는 지원자들 중 옥석을 가려내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니까요. 어쩌면 그래서 기업이 자기소개서를 열심히 보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자기소개서는 단순한 수치가 아닌, 지원자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글이니까요.


하지만 자기소개서 역시 쓰기 쉬운 일이 아닙니다. 글 잘 쓰는 사람은 얼마나 많은지. 또 기업에서 원하는 방향을 잡기는 왜 이렇게 힘든지. 쓰고나서도 내가 잘 쓴 건지 알 수가 없어 초조하기 마련입니다. 그런 분들에게 꼭 필요한 작업이 자기소개서 첨삭인데요.









저는 이제까지 참 다양한 분들의 자소서를 첨삭해왔습니다. 외국에서 살다온 분도 계셨고, 합격 여부가 자소서에 달린 분들도 계셨지요. 그런 분들의 글을 첨삭하고 고맙다는 인사를 받으면서, 이 일이 참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새로 카페를 오픈했습니다. 바로 자소서 첨삭 카페 '합격하소서'입니다 ^^


우선 주소는 cafe.naver.com/chumsac 입니다. 네이버 카페예요.

저는 고려대학교에서 철학과 국문학을 전공했습니다. 그리고 언어 영역과 논술 강사로 활동했고요. 지금도 논술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아마 비용이 가장 궁금하실텐데요. 저는 기업이 아니기 때문에! 추가 비용을 최소한 줄일 수 있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자부합니다. 그리고 카페에 들어가서 보시면 알겠지만, 자소서 첨삭 작업은 단순히 첨삭을 하고 끝나는 게 아니라 기업에 바로 낼 수 있는 글 완성을 목표로 합니다. ^^











현재 카페 오픈 기념으로 카페에 첨삭후기를 남겨주신 분들께는 비용의 10%를 환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첨삭을 맡기기에 앞서 이전 작업물들을 보고 싶으실텐데요. 연락주시면 이메일로 첨삭 샘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HP : O1O 7I44 36OO

EMAIL : pfencer@네이버

카카오톡 : pfencer


다음은 최근에 첨삭을 진행한 후 받았던 문자와 카톡입니다. 한분께서는 제가 말씀드린 비용보다 더 많은 액수를 입금해주시기도 했습니다ㅜㅜ











첨삭 방법 및 절차, 그리고 비용은 합격하소서 카페(cafe.naver.com/chumsac)에서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첨삭 문의는 언제든지 괜찮으니 편하게 연락주세요. 여러분의 삶 속에는 여러분도 모르는 삶의 비밀이 가득합니다. 그 비밀을 끄집어내어 여러분의 자소서에 입혀드리겠습니다. 합격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스터디 하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산영어과외 전문  (0) 2015.01.07
이과수학과외 합니다  (0) 2015.01.06
행정고시 3차 면접  (0) 2014.03.22
행정고시 재경직 과목  (0) 2014.03.19
CFA 시험 후기  (0) 2013.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