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마존 직구

레베카밍코프 크로스비 직구



안녕하세요!

주말 동안 푹 쉬셨나요? 입춘이 오고나서 날씨가 좀 풀리는 것 같더니, 주말 동안은 너무 춥더라고요. 이제 2월도 다 갔으니 이 추위도 조금 있으면 지나가겠죠?


얼마 전에 썼던 레베카밍코프 미니맥 직구 포스팅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삘 받아! 레베카밍코프의 또다른 라인인 크로스비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우리나라에서는 미니맥만큼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쁘지 않은 건 아니죠ㅋㅋㅋ 어떻게 보면 미니맥보다도 더 괜찮은 것 같아요.





바로 요 제품이예요ㅋㅋㅋ 색상이 엄청나게 많아요. 블랙 / 라떼 /퍼티그 / 핫오렌지 / 잉크 / 뉴그레이 / 페트롤 / 울트라바이올렛 / 버건디 / 크림슨 등등등등등! 이것보다 훨씬 많은 색상이 있어요. 오늘은 이 중에서, 아마존에서 핫딜에 진행되고 있는 링크만 소개해드릴 거예요. 굳이 그 많은 링크를 하나하나 볼 필요는 없겠죠? 총 상품 페이지가 두개인데, 그 페이지만 해도 색상이 무지 다양하게 있으니 맘에 드는 걸로 고르시면 된답니다.






그 전에 살짝 더 크로스비 얘기를 해보면 - 미니맥이나 5zip 보다는 좀 더 빳빳한? 가죽이예요. 짱짱하다고 해야하나요? 수납 공간이 적을 것 같은데 결코 그렇지 않고요. 5zip 정도? 당연히 리얼 가죽이고요.


그럼 이제 아마존 핫딜 페이지를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게요. 30프로 할인 정도는 소개도 해드리지 않습니다ㅋㅋㅋ 30프로가 세일인가요. 그까이꺼 세일 해봤자 배대지 이용료랑 배송비 빠지면 흑... 전 언제나 진짜 아마존에서 살 가치가 있는! 딜만을 소개해드립니다ㅋㅋㅋ 


혹시 원하시는 색상이 있으시면 리플로 달아주세요. 세일 중인지 아닌지 확인해서 알려드릴게요 :) 먼저 소개해드릴 색상은 버건디, 크림슨, 토프예요. 토프가 무슨 색상인지 생소한 분도 계실텐데, 위의 이미지가 토프 색상이니 참고하세요!





첫 번째! 원래 레베카밍코프 크로스비 가격은 195달러예요. 지금 이 페이지에서는 버건디는 41프로, 크림슨과 토프는 36프로 할인해서, 114달러와 124달러에 판매가 진행되고 있어요. 그리고 프리쉽핑에 프리리턴이에요ㅋㅋㅋㅋ 게다가 색상도 가장 예쁘다는 버건디와 크림슨. 들어가보시면 알겠지만 구매자 리뷰에도 난리네요ㅋㅋ


자 그럼 두 번째! 오늘의 글을 쓰게 만든 핫딜이예요. 무려 52프로 할인!









52프로 할인 진행 중인 색상은 핫오렌지예요. 가격은 94달러. 역시 프리쉽핑 프리리턴이구요. 울트라바이올렛, 하이퍼퍼플 색상도 46프로 할인되고 있고요. 개인적으로는 36프로 할인중인 메탈릭 포레스트 색상이 참 예쁘네요ㅋㅋ 이 페이지 역시 가격과 가방 예쁘다는 말로 리뷰가 난리. 우리나라랑 달리 아마존은 사람들이 리뷰도 잘 안 달고 알바도 없는 거 아시죠?


저번에 소개해드린 미니맥도 그렇지만, 레베카밍코프 크리스비도 어떻게 코디해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괜히 현아가 공항 패션에 선택한게 아니겠죠ㅋㅋㅋㅋㅋ





혹시 오늘 소개해드린 색상 외에 더 다양한 색상이 보고픈 분들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레베카밍코프 크로스비만 나오는 페이지랍니다. 


가벼운 크로스비와 함께 산뜻하게 봄을 맞아보는 건 어떤가요? 그럼 이걸로 오늘의 아마존 핫딜 소개를 마치려고 해요. 누누히 말하지만, 저는 아마존에서 살만한 가치가 있는! 딜만을 소개해드립니다. 배대지나 쿠폰 같은 건 따로 소개해드리지 않아요 ~_~ 복잡할 뿐더러 일단 구매가가 합리적이어야 한다는게 제 생각이예요. 다른 색상 궁금하신 점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