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자장가무료듣기 사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장가무료듣기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마 많은 분들이 점심 시간이나 밤 시간에 자장가를 검색하실텐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이런 분들께 아주 좋은 곳이예요!

첫째, 다양한 자장가를 듣고 싶어!

둘째, 아기한테 자장가를 들려주고 싶어, 그런데 태교음악도 들려줄 수 없을까?

셋째, 나는 공부할 때 들을 수 있는 소리도 들을 수 있으면 좋겠는데...


deepsleep.kr


등등! 즉,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자장가 뿐만 아니라 카페소음, 빗소리 등의 백색소음과 재즈, 클래식 등의 태교음악도 들을 수 있는 곳이예요! 게다가 사이트도 굉장히 깔끔해서 이용하기도 편리하시답니다. 당연히 무료고요ㅋㅋㅋㅋ


이름도 외우기 쉽지요? 딥슬립, 즉 푹~ 잠들라는 뜻이예요. 불면증을 앓는 어른들 뿐만 아니라 아가들에게도 참 좋은 사이트랍니다.





이렇게 생긴 사이트예요. 깔끔하지요? 배경은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에 +_+ 자장가와 잘 어울리는 배경이네요. 보시면 알겠지만 다양한 종류의 소리, 음악을 들으실 수 있어요.


메뉴는 총 다섯개예요. 자장가, 백색소음, 빗소리, 카페소음, 태교음악! 확인해보니까, 각 메뉴당 적어도 10개씩의 음악이 들어있더라고요. 2시간 4시간 6시간 등 오랫동안 틀어놔도 계속 재생되는 음악들이 있으니, 다양한 음악들 중에서 입맛(?)에 맞는 음악을 골라서 들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이 이미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빗소리, 카페소음과 함께 듣는 재즈'인데요. 이거 틀어놓고 커피 한잔 마시면서 공부하거나 작업하면 마음이 편하더라고요ㅋㅋㅋ 상황에 따라 자장가 뿐만 아니라 이런 재즈도 무료 듣기 할 수 있으니 참 좋더라고요.


뭘 들을지 망설이시는 분들은 메뉴 중에서 '베스트'를 누르면 사람들이 가장 많이 듣는 음악들을 볼 수 있어요. 각 메뉴당 2개씩! 총 10개 정도의 음악이 올라와있어요. 우선 그중에서 들어보시고, 혹은 아가에게 들려줘보시면서 맞는 음악을 찾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ㅋㅋ





짠! 이게 베스트 카테고리 화면이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재즈 음악도 베스트에 올라와있어요!

카페소음이나 빗소리를 흔히 백색소음, 영어로는 화이트 노이즈라고 하는데요. 이게 공부나 작업할 때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숙면과 불면증 치료에도 효과가 있고요. 모쪼록 오늘 소개해드린 사이트가 많은 분들께 도움이 많이 됐으면 좋겠어요. 평소에 사이트를 즐겨찾기 등록해놓으면 매일매일 굳이 찾아보지 않아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겠지요? 모바일에서도 잘 나오니까, 스마트폰으로 틀어놓으시면 좋을 거예요:) 


deepsleep.kr


우리 모두 딥~ 슬립 하자고요ㅋㅋㅋ 그럼 이걸로 자장가무료듣기 사이트 포스팅을 마치려고 해요. 다들 편안한 밤(혹은 낮!) 되세요. 감사합니다:)